작성자세무웍스 등록일2022-12-09 조회수356
요즘은 통장 입출금 거래가 발생하면, 문자로 입출금 알림이 오기 때문에 잔액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그런데 계좌에 남은 자금이 다 써도 되는 돈인지, 당장 나갈 비용이 있는건 아닌지 궁금하신 적 없으신가요?
또 추가로 물건을 매입해도 될지, 어느 정도 매입을 해야할 지도 여유자금에 따라 결정해야 할 때가 있지 않으셨나요?
매출 보고서, 손익보고서, 예상세금 보고서를 다 받아보셔도 지금 당장 쓸수 있는 돈이 얼마인지는 알 수가 없습니다.
경리 프로그램을 사용하셔도 이미 쓴 비용은 정리 할 수 있지만, 나가야 할 돈을 파악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나름대로 정리를 해서 회사 고정비와 급여는 파악했다고 해도 부가세까지 예상하는 것은 더더욱 어렵습니다.
세무웍스는 회사 자금 관리부터 세무업무까지 한번에 관리해드리기 때문에
대표님이 생각지 못한 비용까지도 집계가 가능합니다.
세무웍스는 각각의 클라이언트에게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해드리고 있는데,
그 중 하나는 위와 같은 자금 관리 서비스 입니다.
세무웍스 담당자가 회사 내부의 고정비용과 매입내역을 파악하고 있고,
직접 자금이체를 하면서 자금 일정도 알고 있기 때문에
앞으로 발생할 비용도 미리 파악할 수 가 있습니다.
"예상치못한 비용, 생각보다 많은 세금으로 당황하셨던 경험이 있으셨다면
앞으로 자금관리는 세무웍스와 함께 해보시면 어떠실까요? "